top of page
추천 게시물
잠시 후 다시 확인해주세요.
게시물이 게시되면 여기에 표시됩니다.
공식 SNS 페이지
  • naver
  • instar
최근 게시물

일본 플래티늄 950 셋팅이란?!

플래티늄 950 왜? 수입을 하는가.

‘수입이 아닌 국내 제작을 통하면 해당 업체의 대량 제품 확보는 물론, 소비자들에게 만족할 만한 가격으로 다가설 수 있지 않을까?’라는 궁금증이 들었는데요, 국내에서는 플래티늄 950을 제작하는 기술력이 아직 부족합니다. (무르고 색이 어두움)

- 오드리 (타사키 티아라)

또, 플래티늄으로 밴드를 제작할 때 기포가 생긴다고 하는데요, 그 기포를 없애는 것 역시 굉장히 까다롭고 어려운 기술이라고 하네요! 지리적으로 가까우면서 해당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 일본은 현재 자국에서 최고의 쥬얼리 브랜드로 타사키와 미끼모토를 인정하고 있습니다.

“저희를 찾는 고객분들은 거의 전문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실 정도에요! 그만큼 이곳 저곳을 둘러보시고 웹서핑을 통해 많은 제품을 보셨기 때문이죠! 고객 중 이런 말씀을 하시는 분이 계셨어요! ‘어느 샵은 다이아몬드 빛이 적고, 어디는 빛이 더 많고’ 문제는 바로 밴드에요!”라고 대표님은 이야기 하셨답니다.

어디나 똑같은 미국 GIA의 다이아몬드! 그런데 왜 빛에는 차이가 있는 걸까요? 이유는 밴드의 재질!

플래티늄은 다이아몬드를 돋보이게 하는 매우 이상적인 금속이라고 하구요, 미학적으로도 플래티늄의 색상은 다이아몬드의 빛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 스노우 화이트 (타사키 티아라)

일본 플래티늄 950 셋팅이란?!

다이아몬드와 플래티늄 950 밴드가 합쳐 제작된 완제품 상태가 아닌, 플래티늄 950 밴드 따로 다이아몬드를 따로 구해 제작하는 것을 말합니다. 기존 다이아몬드 반지를 소지하신 분이라면 밴드만 구입을 하시면 되구요! 때문에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가격적인 부담이 적어지죠!

이런 과정을 거쳐 새롭게 반지가 탄생하게 되는데요, 그 완성도는 여느 명품 반지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평생 변하지 않는 고귀한 정표를 선물하고 싶으세요?

그 답을 알리앙스 젬에서 찾아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보관
bottom of page